3월초에 갤럭시버즈를 미개봉 중고를 구매한지 4주정도 지나서 드디어 삼성 공홈에서 프로모션으로 5000원에 팔고 있는 마블 케이스를 샀습니다. 그 전에 아라리 케이스를 구매했다가 공홈에서 프로모션한다하여 3월 22일까지 기다려 고작 쿠폰하나 받고 3월29일 오전 10시경 드디어 사고 싶었던 마블케이스 중 스파이더맨 케이스를 구매했습니다.
사용설명서는 꼭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물론 이 블로그를 밑에까지 다 보신다면 구매욕구가 없어져서 이 사용설명서는 평생 못보실지도 모릅니다.
버즈 케이스를 넣고 보면 붙이는 방법에 따라서 유격이 딱 맞지 않는 유격이 보입니다. 그럴때는 다시 부착하는걸 추천드립니다. 그나마 맞춘다고 맞춰도 좌우는 틀립니다. 하드케이스면 쏘옥 들어가겠지만 실리콘케이스라 더더욱 맞추기 힘듭니다.
아무리 잘 맞춰서 케이스를 씌었다고 해도 뒷부분을 보면 실리콘케이스의 위아래가 연결된 부분이 저렇게 뭔가 보호해주지 않는 그런 모습을 보입니다. 그래서 그래서~~~
전혀 보호는 안되지만 쓰레기 마블케이스는 조만간 다른 케이스를 구매해서 바이바이 해버릴듯합니다.
하드케이스는 구나마 규격에 딱 맞춰서 나올듯하여 아마 구매예정이시라면 실리콘케이스보다는 하드케이스를 강추드립니다.
기대했지만 실망인 제품.
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