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갤럭시버즈 공홈 마블케이스?? 난 비추.

by CuzRed 2019. 4. 3.
반응형

3월초에 갤럭시버즈를 미개봉 중고를 구매한지 4주정도 지나서 드디어 삼성 공홈에서 프로모션으로 5000원에 팔고 있는 마블 케이스를 샀습니다. 그 전에 아라리 케이스를 구매했다가 공홈에서 프로모션한다하여 3월 22일까지 기다려 고작 쿠폰하나 받고 3월29일 오전 10시경 드디어 사고 싶었던 마블케이스 중 스파이더맨 케이스를 구매했습니다.

 

갤럭시버즈 마블케이스 - 스파이더맨
실리콘 재질로 위아래가 연결되어있으며 테이프로 고정하는 방식입니다.
사용설명서.

사용설명서는 꼭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물론 이 블로그를 밑에까지 다 보신다면 구매욕구가 없어져서 이 사용설명서는 평생 못보실지도 모릅니다.

하단 보호필름 제거 후 갤럭시버즈 장착

 

사진 좌측에 약간 유격

버즈 케이스를 넣고 보면 붙이는 방법에 따라서 유격이 딱 맞지 않는 유격이 보입니다. 그럴때는 다시 부착하는걸 추천드립니다. 그나마 맞춘다고 맞춰도 좌우는 틀립니다. 하드케이스면 쏘옥 들어가겠지만 실리콘케이스라 더더욱 맞추기 힘듭니다.

상단부는 화살표부분으로 버즈케이스 뚜껑을 걸쳐놓고 테이프부분을 꼬옥 눌러 고정시키시길 바랍니다.
갤럭시버즈에 케이스 부착 후 뒷면

아무리 잘 맞춰서 케이스를 씌었다고 해도 뒷부분을 보면 실리콘케이스의 위아래가 연결된 부분이 저렇게 뭔가 보호해주지 않는 그런 모습을 보입니다. 그래서 그래서~~~

이음부분을 잘라버렸습니다.

전혀 보호는 안되지만 쓰레기 마블케이스는 조만간 다른 케이스를 구매해서 바이바이 해버릴듯합니다.

하드케이스는 구나마 규격에 딱 맞춰서 나올듯하여 아마 구매예정이시라면 실리콘케이스보다는 하드케이스를 강추드립니다.

 

기대했지만 실망인 제품.

끝.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