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일본 후쿠오카여행 일정은 2월 16일인데
1월16일인 오늘 아고다 검색중에 저렴한 가격인 15만원에 방이 똭~!!.
호텔이 거의 매진이라 한달전인 오늘자로 2월 16일(토) 후쿠오카호텔 가격은 30~40만원대.
혹여 누가 채갈까봐 눈을 부릅뜨고 폭풍예약~
근데 예약인줄 알았는데 결제네? 왜 결제지?
우선 누르고 보자~!!!!
예약관리에 "취소불가" 가 똭~!!!!!
뭐지뭐지하면서 또 눈이 뒤집혀서 예약취소도 눌러봤더니
온라인에선 할수 없다고 나오고... ㅠ.ㅜ
부랴부랴 아고다 고객센터(+822-6022-2443)로 전화했더니
예약번호와 별표를 누르란다... 떨리는 손으로 꾸욱꾸욱~
상담원 연결되어
"2월16일 여행인데 1월 16일로 잘못해서 어쩌구저쩌구!@#$!#$!#$!#@$!"했더니
수수료빼고 나머지만 취소가능하다고 하더군요 ㅠ.ㅜ
이렇게 한번 확 겁주더니
"호텔측에 연락해봐서 무료취소 가능하냐고 요청해보겠다고
안될수도 있지만 전화나 이메일 주겠다"
고 해서 굽신굽신했다.
'아 욕먹겠다~!!!!!, 금쪽같은 내돈~!!!!'하고 있는데
10여분후....
078-**-****번으로 전화오길래
웬만하면 모르는번호는 안받는데 통화버튼을 눌렀다.
"안녕하세요~ 아고다 고객센터입니다.
오늘 예약하신건 호텔측에서 취소가능하다고하여
이번건(?)에 한해 취소가 드리겠습니다
취소는 2~4주 정도 걸립니다."
라고.... 휴......
추가로 5분후 카드 결제 취소 통보도 왔다.
손해본건 없지만 오늘 뼈저리게 하나 배웠다
"예약전엔 무조건 일정확인"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