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전주 풍년제과(PNB) 수제 초코파이

by CuzRed 2017. 5. 9.
반응형

 

 

전주 풍년제과(PNB) 초코파이

 

전주에 수제 초코파이가 유명하다는 얘기는 들어봤지만..

얼마전까지 맛을 전혀못봤는데

 

지인이 전주에 친구들이랑 놀러갔다오면서

 맛이나보라고 "옛다~하면서 던져주길래

먹어봤더니 맛있더라구요.

 

초코도 딸기잼도 맛나더라고요~

 

그래서 혹시나해서 인터넷에 찾아보니

풍년제과에서 인터넷구매가 가능하더라고요.

역시 인터넷쇼핑이 짱이네요

전주까지 굳이 가서 사먹을 필요가 없겠네요. 아싸~!!

 

풍년제과에서 이렇게 박스에 포장되어 옵니다.

 

▲ 8개 시켰는데 4개는 어디갔을까요?

오픈하자마자 다 집어갔습니다.

 

▲ 같이 온 책자

1951년부터 3대를 이어온 추억을 간직한 맛~

음~ 좋네요 좋아 ㅎㅎ

 

▲ 하나 까봤습니다.

초코가 너무너무 진해보이는건 저만 그런걸까요? ㅎ

 

▲ 옆에서 봐도 두툼한게~

 

▲ 반으로 쪼개봤습니다.

가운데 촉촉해 보이는건 딸기쨈~

 

 

부모님께 수제양갱, 화이트초코파이, 붓세, 초코파이 등

여러개를 사드렸는데 다 맛나다고 하셨네요.

근데 사진이 없어요 ㅎㅎ

 

 

말하지 않아도 아는 그런맛이지만

한번정도는 맛봐야하는 그런 달콤함이 있는

전주 명물 수제초코파이였습니다.

(개인적인 취향입니다. 너무 달다고 하시는 분도 있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