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수원에서 충주, 충주에서 수원 버스시간표(직행,직통)

by CuzRed 2015. 9. 13.
반응형


 

얼마전에 차를 팔게 되어 이제는 뚜벅이 생활을 하고 있네요.

고향집이 충주이고 현재 거주하고 있는 지역이 수원이라 버스시간표를 올려보내요

 

직행을 타면 1시간 40여분 걸리지만

목행,엄정,목계,용포,감곡,장호원,태평리,SK하이닉스를 경유하는 차를 타면 2시간 30분도 걸려서 제외할께요.

 

 

      

 수원(직통)은 수원까지 무정차

수원(일직통)은 일죽만 경유하는 차량이네요.

소요시간은 비슷하네요

 

 

 

뚜벅이라 이런것도 챙기네요.

차있을때가 그립기는 합니다만 그래도 좋네요

빠름을 내려놓으니 느림이 주는 재미가 있다고 할까? ㅋㅋ

운전만 하면서 앞만보고 가는게 아니고

잠도자고 풍경도 보고

책도보고 여유로와 졌네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