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ech/GAME

레고 반지의 제왕 한글패치 적용

by CuzRed 2016. 10. 24.
반응형

 

레고 반지의 제왕 한글패치 적용

 

 

최근 플레이하고 있는 레고 시리즈.

배트맨1,2,3 ,스타워즈 : 컴플릿 사가는 1회차 완료했고

그외 해리포터시리즈, 마블슈퍼히어로즈, 캐리비안해적, 호빗는 하드에 고이고이 잠자고 있네요.

 

그러던 와중에 스타워즈 컴플리트 사가를 완료하고 나서 어떤 레고게임을 해볼까~하다가

반지의 제왕을 보니깐 유저한글화?

 

'레고 게임이 한글화 된게 있었어?'

 

아 정말 있네요.

 

이 주소로 가보시면 

http://playwares.com/gametalk/46020360

 

제작 : 금당매니아

번역 : 한마루 , ExCoupe

땡쓰 투 : 개나소랑, 꼼수, 미리칸, 쩌새

 

15년 2월에 위의 분들이 수고해주시고 배포한다는 글이있네요.

 

근데 폐쇄된 스팀비비에 링크가 걸려있더군요. ㅠ.ㅜ

하지만 어제밤에 받았습니다.

 

 

 

자막을 ON 시켰더니

동영상에도 한글이 똭~!!!

<유튜브에 놀러오셔서 추천 눌러주세요~ > 

 

 

게임 힌트도 한글로 똭~

 

상단의 주소에 들어가보셨으면 알겠지만

주의 사항은 아래와 같네요.

 

 

또한 지금 받은 파일이

미스릴모종삽퀘스트 팅김 버그가 해결된건지 안된거지

잘 모르겠지만 해보면 알겠지요~

 

그럼 한글화해주신분들께 감사를 드리면서 즐겁게 플레이 해야겠네요~

 

모두 즐껨~!!


 

 

 

728x90

댓글